본문 바로가기

게임관

다크어벤저3 사전예약 실시!!

728x90
반응형

 

다크어벤저3 사전예약 실시!!

 

 

 

 

네이버 메인에 다크어벤저3 배너가 떴떠라고요 넥슨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액션 대작인데요

다크어벤저의 세계관을 영상으로 보시죠.

 

 

 

 

갑작스럽게 나타난 오크들 때문에 세상은 뒤짚히고

죽은 자의 피는 강이 되어 대지에 흐르고 수많은 생명과 도시를 불태우며...

로스테리아 왕국 최후의 요새 아이언가드에서는

영토를 차지하기 위한 오크들과의 치열한 전쟁이 시작되는데...

 

 

 

 

 

다크어벤저3 시네마틱 영상도 한번 감상해보시죠,

아마 이런 겜은 처음봐!!! 그래픽 장난아냐? 등

긍정적인 반응이 속속히 나올 것만 같네요.

 

 

 

 

처음 고퀄 영상을 보고 저는 그대로 반해버렸습니다.

화려한 그래픽 + 타격감은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 할지..

말문이 막힌다고 하죠 곧바로 다운로드 시작했습니다.

 

 

 


액션의 끝을 경험하라. 캐릭터는 크게 CHARACTER, MEDIA, ARTWORK 3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MEDIA를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법사, 검사, 둔기 중에서 기사의 느낌을 좋아해서 그렇습니다. 큰 이유는 없어요.

 

 

 

 

 

사전등록이 지금 실시되고 있어서 2017년 6월 8일 ~ 2017년 7월 26일 기간입니다.

최종보상은 100% 지급되며, 1,000잼 빛나는 보물함 5개 열쇠 50개 염색권 20장 푸짐하게도 챙겨줍니다.

꼭 사전등록해봅시다.

 

 

 

 

추가로 100만명 달성하면 300젬 + 30,000골드 + 빛나는 보물함 1개 까지

 추가로 주기 때문에 많이 많이 알리고 참여해봅시다.

 

 

 

 

추가 팁!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하면 빛나는 보물함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일러스트 역시 너무 마음에 드는 다크어벤저3 영상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엄청난 액션 타격감으로 기대 만발!!

 

반응형